교통사고후유증

사고 당시에는 아프지 않았는데?

Traffic accident sequelae

교통사고가 발생하게 되면 그 충격으로 혈액순환에 이상이 생겨 근육과 관절 내의 순환을 방해하는 노폐물, 즉 어혈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러한 증세 외에도 외상, 골절, 두통, 구토, 어지럼증 등 다양한 유형으로 통증이 발생하게 됩니다. 하지만 교통사고는 사고 당일에는 별다른 증상이 없다가 다음날부터 증상이 서서히 나타나거나, 통증은 있는데 별다른 이상을 느끼지 못하는게 대부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교통사고는 발생 즉시 정확한 검진을 실시하고 원인에 맞는 치료를 초기에 집중적으로 실시해야 후유증을 최대한 줄일 수 있습니다.

급만성 통증과 근육의 놀람, 어혈 등으로 인한 손상부위를 진단하여 한약을 통해 사고로 발생된 어혈과 심신의 불안을 해소합니다. 침,부항 등의 한방치료로 통증의 경감 및 뭉친 어혈을 뽑아내고, 어혈을 풀어주는 약침을 이용해 침의 효과를 지속시켜줍니다.

X-Ray, CT, MRI 등의 검사에서 이상소견이 없지만, 사고 후유증으로 몸에 통증이 있는 경우

사고 후에 발생하는 불면, 심리적 불안정, 가슴 떨림 등의 증상

머리 검사에는 이상이 없으나 두통, 현기증이 있는 경우

팔이나 다리가 심하게 저리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