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ABOUT US

신내경희한의원 소개

1. 언제나 HOW(하우)를 연구하는 한의원

신내경희한의원은 언제나 더 나은 치료를 위해 HOW(하우, 어떻게?)를 연구하는 한의원입니다. 한의사가 한의학에 발을 내디딘 순간부터 늘 그의 화두는 ‘어떻게(HOW)하면 환자들의 고통을 좀 더 덜어드릴 수 있을까?’, ‘어떻게(HOW)하면 좀 더 빠른 치유를 이끌어 낼 수 있을까?’였습니다. 그 화두에 답을 찾기 위해서 끊임없이 연구하고 새로운 치료기법을 습득하며 노력했습니다. 그런 20여년간의 연구와 노력이 고스란히 집약된 한의원이 바로 신내경희한의원입니다.

2. 몸과 마음을 함께 치료하는 한의원

신내경희한의원은 몸과 마음을 함께 치료하는 한의원입니다. 많은 통증과 질환의 문제들은 결국 몸과 마음의 균형이 깨진 곳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신내경희한의원은 한의학적 치료를 통해 인체의 회복력을 최대화 시킬 수 있게 몸을 리셋하고 균형을 잡는 치료를 합니다. 나아가 부정적인 기억들과 감정들을 희미하게 하고 긍정적인 기억을 생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마음치료를 합니다. 궁극적으로 몸과 마음의 균형을 회복하여 건강한 삶을 향유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신내경희한의원이 추구하는 치료의 지향점입니다.

3. 치료를 바탕으로 치유를 추구하는 한의원

신내경희한의원은 단순히 병의 증상만을 치료하는 차원을 넘어 치유(건강회복)를 추구하는 한의원입니다. 치료가 마무리되어도 치유되지 않으면, 다시 치료를 받아야하는 상황이 계속 이어지기 때문입니다. 때로는 몸이 아픈 진짜 원인은 진료실 밖에서 기인할 가능성이 큽니다. 특히 현대인을 괴롭히는 만성질환의 경우는 스트레스, 식습관, 외로움, 환경 등의 우리의 삶 자체가 원인일 수 있습니다. 온전한 치유(건강관리)가 아닌 질병관리(병증 완화)에만 집중하다보면 이를 놓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신내경희한의원은 치료를 통해 병의 증상을 개선하고, 나아가 라이프코칭을 통해 환자 본연의 내재되어 있는 자체 치유력을 향상시켜 건강한 삶을 향유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4. 나만의 치유력을 되찾아 주는 한의원

신내경희한의원은 환자 본연의 내재되어 있는 ‘자체 치유능력의 향상’을 추구합니다. 똑같은 병인데도 치유(회복)는 사람에 따라 달리 이뤄집니다. 치유의 80%는 환자 자신에게 달렸기 때문입니다. 신내경희한의원은 ‘환자 스스로가 잃어버린 건강을 회복하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라이프코칭을 진행합니다. 이를 통해 나를 가장 잘 치유할 수 있는 의사는 ‘나’자신이라는 사실과 치료는 병원이라는 건물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내가 속한 환경’에 있다는 사실을 일깨워주는 것이 신내경희한의원의 최종 지향점입니다.

ABOUT

Philosophy of Treatment
신내경희한의원 소개

Contact US

신내경희한의원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Address

서울 중랑구 용마산로 670 판매시설 B동 2층 206호 (신내역1번출구)

Phone Number

02–454-9998